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지방자치
국민의힘 지방선거 승리위해 원팀 출격‘필승캠프’ 공동 구성, 반드시 승리 이뤄낼 것

 

국민의힘 평택시장 경선에 참여한 후보들이 최호 후보를 적극 지지하며, 윤석열 정부 성공을 위해 지방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뜻을 모았다.

6.1 지방선거에 출마한 국민의힘 후보자들은 5월 17일, 평택시청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 자리에는 최호 평택시장 후보를 비롯해 공재광, 서강호, 이병배, 한규찬 평택시장 예비후보자, 경기도의원과 평택시의원에 출마한 후보자들이 함께 참석했다. 또한 유의동 국회의원과 최호 후보의 총괄 선대위원장을 맡은 김선기 전 평택시장 등이 참석했다.

기자회견은 공재광 전 평택시장의 합동기자회견문 발표, 기자들과의 질의응답, 최호 후보의 인사말, 사진촬영 순으로 진행되었다.

공재광 전 평택시장은 기자회견문을 통해 “최호 후보와 함께 ‘윤석열정부 국정안정을 위한 필승캠프’를 공동으로 구성하고 평택시장은 물론 경기도의원, 평택시의원 선거에서 반드시 승리를 이루어 내겠다”며 “민주당 출신 평택시장의 4년간 무능 행정을 심판하고, 민주당의 일방적인 의회 독주의 폐해를 바로잡아 온전한 정권교체를 이루어 내겠다”고 말했다.

함께 참석한 서강호, 이병배, 한규찬 예비후보들도 “평택발전을 위한 마음이 다를 수 없기에 선당후사의 생각으로 이번 선거에서 최호 후보 당선을 위해 뛰겠다”며 “국민의힘 모든 후보들을 압승을 위해 모든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유의동 국회의원도 인사말을 통해 “지난 문재인 정부 5년은 말만 있고 행동이 없었던 정부였기에 국민의 심판이 있었다. 정권은 교체되었지만 여전히 지방정권과 국회의 권력을 가져오지 못했다. 완벽한 정권 교체를 위해서는 이번 지방선거에서 승리해 지방정권 교체를 이루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최호 평택시장 후보는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한마음으로 함께 해주셔서 진심으로 고맙고 감사하다. 함께 경쟁해 주신 분들의 공약과 정책들도 적극 검토하고 반영해 평택발전에 쓰겠다”며 “함께 해주신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반드시 승리하겠다. 평택시장 뿐만 아니라 모든 후보자들이 함께 당선되어 원팀으로 평택발전을 반드시 이룩하겠다”고 말했다.

신동회 기자  ptsnews@naver.com

<저작권자 © 평택시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