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지방자치
평택시의회, 제214회 임시회 폐회안건 30건 심사·의결 주요 사업장 방문 점검

 

평택시의회(의장 권영화)는 지난 5월 18일 시의회 2층 본회의장에서 개최된 제214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5월 11일부터 18일까지 8일간 진행된 임시회 일정을 마무리했다.

이번 회기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마스크를 착용하고 손 소독 및 청사방역을 철저히 실시하며 진행되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조례안 등 안건 30건을 소관 상임위원회에서 심사·의결하고 평택시의 주요 사업장을 방문 점검하는 현장활동을 실시했다.

조례안 등 안건 심사 결과는 ‘평택시 재난기본소득 지급 조례 일부개정조례안’등 25건은 원안가결했고, 4건은 수정가결 됐으며, 국립과학관 유치의결 결의안이 채택됐다.

권영화 의장은 “이번 임시회 회기 동안 조례안 등 안건 심사와 주요 사업장 현장활동 등 열의 있는 의정활동을 펼쳐 주신 동료 의원 여러분께 감사하다”며“임시회가 내실 있게 운영될 수 있도록 성실한 자료 준비와 답변에 임해 주신 공직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덧붙여 권의장은 “집행부에서는 이번 회기 중 각종 의안 심사 및 현장활동 시 의원님들께서 제시하신 의견과 대안 등을 시정에 적극 반영하여 힘써 주시길 당부 드린다”고 하며 임시회를 마무리했다.

박준수 기자  ptsnews@naver.com

<저작권자 © 평택시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