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정치/지방자치
평택사랑상품권 ‘새로운 이름’을 찾습니다

평택시는 평택사랑상품권의 명칭이 길고 부르기 불편하다는 시민의 의견을 반영하고자 평택사랑상품권에 ‘새로운 이름’을 찾기 위해 명칭 공모를 실시한다.

공모기간은 5월 27일부터 6월 10일까지 15일 동안이며, 평택사랑상품권의 의미를 잘 살리면서 독창성 있고 부르기 쉬우며, 쉽게 기억할 수 있는 명칭을 공모한다는 계획이다.

응모자격은 평택시정에 관심 있는 시민 누구나 가능하며, 1명(팀) 당 1건만 응모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평택시청 일자리창출과를 방문하거나 홈페이지 및 공식블로그에 링크된 신청 전용 웹페이지, 우편 또는 이메일(minkyoung@ pt.go.kr)을 통해 제안서를 제출하면 된다.

심사 결과는 7월 17일 발표예정이며, 심사를 통해 최우사상(선정작)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3명을 선발한 후 평택사랑상품권으로 상금(각 50만원, 20만원, 10만원)을 시상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나 ‘평택행사 알리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평택시청 일자리창출과로 전화(031-8024-3543) 문의하면 된다.

한편, 시는 평택시 인구 50만 진입 및 5월 가정의 달을 기념하여 지난 1일부터 31일까지 평택사랑상품권을 10% 특별 할인하여 판매하고 있으며, 21일 현재 누적 판매는 약 28억6천만원이고, 가맹점은 총 4,709개소로 가맹점 확인방법은 상품권 뒷면의 QR코드, 평택시청 홈페이지 및 가맹점 스티커(가맹점 출입문에 부착)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정민 기자  ptsnews@naver.com

<저작권자 © 평택시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