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사회
평택여성기업인협의회 5월 봉사Day요양원 어르신 휠체어 산책 봉사활동 펼쳐

평택여성기업인협의회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고덕면 소풍정원 내 평택에이스요양원의 어르신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여성기업인협의회 회원들은 어르신들을 휠체어에 태워 소풍정원을 산책했다. 봄바람을 맞으며 소풍정원을 산책한 어르신들은 얼굴에 미소를 머금으며 좋아했다.

평택에이스요양원은 개원한지 2년 됐고 80여분의 어르신들이 요양을 하고 있다.

여성기업인협의회는 휠체어 산책과 함께 어르신들이 드시기 좋은 기정떡과 음료 등을 전달하기도 했다.

한순향 회장은 “1년에 2회 정도 방문해 국악과 노래 등 소리봉사와 산책 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소개하면서 “불편하신 어르신들이 산책을 통해 마음 힐링과 함께 건강에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채귀순 원장은 “5월 가정의 달 보호자들이 많이 오고 있지만 바빠서 자주 찾지 못하는 분들도 있다”면서 “어버이날 봉사를 해주신 평택여성기업인협의회가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평택여성기업인협의회는 평택상공회의소를 중심으로 관내 30여개 여성기업인으로 구성됐다. 기업 경영 전반에 관한 정보교환 및 탐구를 통해 기업발전과 지역사회 개발에 공헌한다. 또한 여성기업인의 권익 보호와 회원 상호 간 친목도모를 목적으로 한다.

한순향 회장은 “평택여성기업인협의회는 연말 평택시에 불우이웃돕기 성금 1천만원을 지원하기도 하고 선물도 증정한다. 또 연탄봉사를 진행하기도 했다”면서 “앞으로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신동회 기자  ptsnews@naver.com

<저작권자 © 평택시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