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뉴스 문화/복지
‘2024 한미댄싱카니발’ 5월 24일 배다리생태공원서 개막맘마미아 뮤지컬 댄스음악·퀸 팝 디스코·히든싱어 싸이 흠뻑쇼

오후 4시 시민참여 체험, 7시 댄스 팝 콘서트

 

5월 24일 역사적 개막을 맞는 2024 한미댄싱카니발이 또 다른 모습인 글로벌축제로의 도약을 알린다.

2018년 1회부터 지난해까지 퍼레이드 경연, 댄스 경연, 축하공연으로 펼쳐졌던 한미댄싱카니발이 올해부터는 댄스 체험 프로그램과 댄스 팝 콘서트로 열린다.

오는 5월 24일 평택시 죽백동 소재 배다리생태공원 특설무대에서 격렬한 무대로 펼쳐지는 한미댄싱카니발 댄스 팝 콘서트에는 유명 카니발 춤 퍼포먼스와 댄스음악 및 팝 디스코 메들리 음악의 격렬한 무대가 펼쳐진다.

외국인쇼발레단 ‘가르모니나’팀 하모니는 5인으로 구성되어 삼바, 안뜨레, 터키 플라맹고, 밸리 등 다양한 장르의 댄스 퍼포먼스로 다양하고 화려하며 감성적 퍼포먼스를 연출한다.

야스민 벨리댄스팀은 이집트의 정통방식의 벨리댄스와 다양한 퓨전댄스를 접목한 군무를 통해 관객들과 함께 소통하는 공연이다. 베일과 커다란 날개를 사용하여 신비롭고 우아한 분위기, 웅장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오리엔탈 무용, 이집트의 정통 스타일을 기반으로 클래식한 움직임과 현대적인 감각이 어우러져 더욱더 아름답고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연출해 관객들의 호응이 기대된다.

드림뮤지컬은 브로드웨이 쇼 뮤지컬의 화려함을 선사하는 프로 공연단체로, 수많은 무대경험과 최고의 기량을 가진 단원들과 함께한다. 파워풀한 춤, 뛰어난 가창력, 흔들림 없는 라이브 실력에 관객 분들과 하나가 될 수 있는 배우들의 연기력까지! 브로드웨이 쇼 뮤지컬의 화려함을 보여주며, 기존의 뮤지컬 갈라쇼와는 차별화 된 드림뮤지컬만의 풍부한 레파토리와 탄탄한 구성의 무대를 선보이게 된다.

튀김소보체는 sbs싱포골드 박진영 · 김형석에게 극찬을 받은 국내 최고의 클래시컬 쇼 콰이어 그룹으로, 8명의 성악가가 웅장한 성량과 화려한 안무로 관객들을 감동의 무대 속으로 빠져들게 한다.

이와 함께 밴드 삼점일사는 500여회 이상의 공연으로 다져진 미친 호흡과 호응을 이끄는 밴드로, 관객과 함께 노래하고, 소리치며 즐기는 참여형 공연을 펼치는 밴드 삼점일사가 달려온다.

싸이 짜이 김성인이 등장한다. 이날 ‘댄스 팝 콘서트’ 최고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히든싱어 싸이 짜이 김성인은 23년차 Top Of The World fakepsy. 히든싱어 싸이편 왕중왕 짜이로, 대한민국 최고의 댄스가수 싸이의 ‘흠뻑쇼’ 콘서트장 느낌 그대로, 단순히 싸이의 음악으로 흥을 내는 무대가 아닌, 모든 무대를 라이브로 소화하여 진짜 싸이의 콘서트장에 초대받은 느낌 그대로 무대를 들썩이게 한다.

2024 한미댄싱카니발 댄스 팝 콘서트는 경기도·평택시가 주최하고, 평택시국제교류재단과 평택문화신문이 공동 주관한다.

한편, 올해로 일곱번째 축제인 ‘2024 한미댄싱카니발은 댄스와 팝 퍼포먼스로 열리는 대형 콘서트로, 지역을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평택 최고의 대표축제로 발돋움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최영순 기자  ptsnews@naver.com

<저작권자 © 평택시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